Like this artwork [직사각]레스토랑 포나이즈에서의 점심 피에르 오귀스르 르누아르 Report Download : 5,000KRW Material : Mixed Media Theft of images and unauthorized redistribution of works are prohibited. Please select a purchase type Type of purchase Select Download Total0 KRW Add to cart Artwork Info Artist Info [직사각]레스토랑 포나이즈에서의 점심 피에르 오귀스르 르누아르 Work information Sales Type Paid Type of work Image Vrice Download 5,000KRW Work size 55×65.9 Vaterial 캔버스, Oil paint Description of work <작가소개>피에르 오귀스트 르누아르의 첫 번째 직업은 도자기에 무늬를 그려 넣는 일이었다. 그는 받은 임금으로 미술 교습을 받았고, 이 교습 시간에 그에게 인상주의를 알게 해준 클로드 모네, 알프레드 시슬레, 프레데리크 바지유를 만났다. 1862년에 르누아르는 에콜 데 보자르에 합격했고, 곧 파리 살롱전에서 전시하기 시작했지만, 이때 전시했던 작품은 그가 스스로 파괴해버려서 남아 있지 않다. 1867년에는 그 당시 애인을 그린 초상화 <양산을 든 리즈>(1867)가 살롱전에 통과되었다. 이 작품은 작업실이 아닌 야외에서 그린 초상화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르누아르와 인상주의 화가들은 이러한 야외에서 직접 보고 그리는 풍경화인 '외광회화'로 유명해졌고, <양산을 든 리즈>도 이에 일조했다. 르누아르와 인상주의 화가들은 함께 작업하고, 서로를 모델로도 이용했다. 르누아르와 모네는 특히 각별한 친구여서 함께 그림을 그리는 일이 자주 있었으며 같은 대상을 보고 각기 다른 그림을 그렸다. 이렇게 연대하여 그린 그림들 중 가장 유명한 것은 <라 그르누예르>(1869)다. 르누아르는 1870년에서 1871년까지 치러진 프랑스 - 프로이센 전쟁에 참전했고, 이 전쟁에서 그의 친구인 바지유를 잃었다. 전쟁이 종식된 후, 르누아르가 전쟁의 공포를 떨쳐내기 위해 그림에 몰두하고 있을 때, 미술상인인 폴 뒤랑 뤼엘이 르누아르에게 만나기를 청했고, 자신의 화랑에서 팔기 위해 르누아르의 그림들을 많이 사들였으며, 그 후에도 계속 작품을 의뢰했다. 르누아르가 인상주의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상당했음에도 그는 여덟 차례 열렸던 인상주의 화가들의 전시회 중 겨우 네 번을 참가했다. 말년에, 르누아르는 그가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도와주었던 인상주의에서 벗어나, 초기에 애착을 가졌던 20세기의 고전주의적인 미술에 다시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 르누아르의 양식에서 인상주의적인 요소는 줄어들었고, 고전 미술의 거장들을 직접적으로 모방하지는 않았지만, 그들의 작품에서 배운 것을 인상주의 기법과 혼합하여 르누아르의 작품은 더 큰 목표와 견고함을 얻게 되었다. 르누아르는 건강이 나빠져서 몸이 말라갔다. 따뜻한 기후가 관절염의 고통을 덜어주길 바라며 그는 프랑스 남부로 이사했다. 손가락의 관절들이 마비된 후에는 붓을 팔에 묶어 넓게 휩쓰는 붓질로 그림을 그렸다. Hashtag #명화 #피에르오귀스트르누아르 #바다풍경 #인상주의 #1880 피에르 오귀스르 르누아르 Jump to Author Page Artist Info Birth year 1841. 02. 25. Introduction 피에르 오귀스트 르누아르의 첫 번째 직업은 도자기에 무늬를 그려 넣는 일이었다. 그는 받은 임금으로 미술 교습을 받았고, 이 교습 시간에 그에게 인상주의를 알게 해준 클로드 모네, 알프레드 시슬레, 프레데리크 바지유를 만났다. 1862년에 르누아르는 에콜 데 보자르에 합격했고, 곧 파리 살롱전에서 전시하기 시작했지만, 이때 전시했던 작품은 그가 스스로 파괴해버려서 남아 있지 않다. 1867년에는 그 당시 애인을 그린 초상화 <양산을 든 리즈>(1867)가 살롱전에 통과되었다. 이 작품은 작업실이 아닌 야외에서 그린 초상화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르누아르와 인상주의 화가들은 이러한 야외에서 직접 보고 그리는 풍경화인 '외광회화'로 유명해졌고, <양산을 든 리즈>도 이에 일조했다. 르누아르와 인상주의 화가들은 함께 작업하고, 서로를 모델로도 이용했다. 르누아르와 모네는 특히 각별한 친구여서 함께 그림을 그리는 일이 자주 있었으며 같은 대상을 보고 각기 다른 그림을 그렸다. 이렇게 연대하여 그린 그림들 중 가장 유명한 것은 <라 그르누예르>(1869)다. 르누아르는 1870년에서 1871년까지 치러진 프랑스 - 프로이센 전쟁에 참전했고, 이 전쟁에서 그의 친구인 바지유를 잃었다. 전쟁이 종식된 후, 르누아르가 전쟁의 공포를 떨쳐내기 위해 그림에 몰두하고 있을 때, 미술상인인 폴 뒤랑 뤼엘이 르누아르에게 만나기를 청했고, 자신의 화랑에서 팔기 위해 르누아르의 그림들을 많이 사들였으며, 그 후에도 계속 작품을 의뢰했다. 르누아르가 인상주의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상당했음에도 그는 여덟 차례 열렸던 인상주의 화가들의 전시회 중 겨우 네 번을 참가했다. 말년에, 르누아르는 그가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도와주었던 인상주의에서 벗어나, 초기에 애착을 가졌던 18세기의 고전주의적인 미술에 다시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 르누아르의 양식에서 인상주의적인 요소는 줄어들었고, 고전 미술의 거장들을 직접적으로 모방하지는 않았지만, 그들의 작품에서 배운 것을 인상주의 기법과 혼합하여 르누아르의 작품은 더 큰 목표와 견고함을 얻게 되었다. 르누아르는 건강이 나빠져서 몸이 말라갔다. 따뜻한 기후가 관절염의 고통을 덜어주길 바라며 그는 프랑스 남부로 이사했다. 손가락의 관절들이 마비된 후에는 붓을 팔에 묶어 넓게 휩쓰는 붓질로 그림을 그렸다. Add to My Collection Collection Cancel Confirm Report Content Inappropriate user or content Statement or symbol of prejudice Nudity or pornographic image Intellectual property infringement Misc. Report